팀뷰어는 간편하고 안정적인 엔드포인트 데이터 보안을 제공하는 ‘IT브레인 백업(ITbrain Backup)’ 솔루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IT브레인 백업 솔루션은 수 많은 엔드포인트를 정기적으로 자동 백업하는 기능으로 로컬 데이터를 보호함으로써 관리 서비스 제공업체와 중소기업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킨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또한, IT브레인 백업 솔루션의 중앙집중형 웹 복원 기능은 사용자가 독일, 미국, 아시아 지역에 위치한 원격 데이터센터의 웹 대시보드를 통해 데이터를 복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팀뷰어의 최고혁신책임자 겸 제품관리 담당 부사장인 코넬리우스 브루너는 “기업 내 IT 부서들은 이제 IT브레인 백업으로 간편하면서 확장 가능한 방식으로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다”며, “팀뷰어는 사용자가 언제든지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할 뿐만 아니라, 전송 중이거나 저장된 데이터가 안전하게 엄격한 보안 표준을 준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팀뷰어 인프라와 호환되는 IT브레인 백업 솔루션은 원격 활성화 기능을 통해 지리적으로 분산돼 있는 엔드포인트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또한, IT브레인 백업 솔루션 도입이 완료되면 사용자가 사용자 기반 백업 정책을 설정할 수 있도록 지원할 뿐 아니라, 직관적인 단일 인터페이스에서 자동 복제 기능이나 백업 실패 알림 기능, 확장성 등을 제공한다. editor@itworld.co.kr

Read more: http://www.itworld.co.kr/news/100689#csidx65038cc6e5b9ce1b12956788100ae0c 
Copyright © LinkBack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