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글은.. 그냥 제한풀이랄까.. ㅋㅋ

 

 

제가 아는사람이랑 영화 자음맞추기를 하게되었어요

 

첫번째문제!! 제가 냈어요!!

 

 

아시겠나요?!!

....

....

....

 

다들 눈치 채셨을것 같은데  저는 나름 어려운걸 낸건데 빨리 맞추더라구요.

정답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드레그 하시면 보실 수 있어요. ^^

 

그리고 저에게 문제가 도착했어요.

 

 

 

처음에 이걸 냈는데 저는 도무지 모르겠음!!!

그러더니 정답을 알려주고 다른문제를 내겠다고 하네요 ㅋㅋ

착해라 ㅋㅋㅋ

 

ㅅㅇㅇ 의 정답은?!

...

...

...

전지현이 나온줄 정말 몰랐던영화 ㅠㅠ

나만몰랐나...

시월애 <-- 드레그 하면 보여요 !!

 

그친구가 다른문제를 줬어요 ㅋㅋ

 

 

 

맞춰보세요 ^^

정말 쉬운거래요!! 그래서 제가 이것저것 생각을 해봤는데

아무리 생각을 해봐도 모르겠어요.. ㅠㅠ

 

 

 

 

너는 내운명 ㅋㅋㅋㅋ

너무 답답해서 ..ㅠㅠ

 

정답은

...

...

...

 

 

 

 

 

전...속은...... 거래요..

당한거죠... 희잉 ㅠㅠ

이번이 한번이 아닌데 !!!!

ㅇ런이러니ㅏ러알ㅇㄴ;런ㅇ

 

안습

 

ㅋㅋㅋ 자음맞추기.... 이렇게 끝이났어요..

 

난중엔 제 복수극을 올릴꺼에요!!!!! ㅠㅠ

맨날 복수하겠다고 하는데...늘당하는 느낌ㅋㅋ..힁 힁 ㅠㅠ

 

자음맞추기 친구들이랑 해보세용 ㅋㅋ

나름 추억이돋아요ㅋㅋㅋ

장난은 치지말구요 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