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몰 로봇김밥집을 다녀왔습니다.^^

왜 로봇김밥인지 궁금했었는데 딱 써있더라구요.

탄수화물은 줄이고 원재료와 채소를 듬뿍 넣었다고합니다.

한 줄로도 5대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어서

먹으면 로봇처럼 강해진다는 의미랍니다.^^

 

 

메뉴는 떡볶이, 김밥, 볶음밥 등.. 분식메뉴였어요 ^^

가격인 일반 분식집보다는 가격이 조금 비샀구요~

저희가 먹은건 참치김밥과 수제비떡볶이였어요 ( 정확한 메뉴명이 아닙니다 ㅠ)

 

 

사람들이 맛있다고해서 기대를 잔뜩하고 있었죠!!!

드뎌 메뉴가 나옴~~~~!!!

무는 테이블마다 셀프로 먹을 수 있도록 해놨는데요..

오묘한 맛이 났어요.. 음.. 김밥에들어가는 단무지같기도하고

치킨집에나오는 같기도하고..ㅋㅋㅋ

 

 

김밥과 떡볶이 뚜둥!!!!!

 

 

음... 맛을 평가하자면 저는 그냥 그랬지만

제 앞에있는사람은.. 떡이 안익은 느낌이 나고

맛도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8천원정도 들었는데 그 돈으로 사먹기는 아까운???

건강에 좋은거라 저희들 입맛에 안맞은걸수도 있지만 ㅋㅋ

저는 그냥..그냥 그런맛이였고 ㅋㅋㅋ 앞에있는 친구는 다른곳...가자고 했습니다...

 

 

별점 5점중에 2점으로 ~~ ㅋㅋㅋ

그래도 건강에 좋은것들이 다 들어갔다고하니 !!!!

가끔 한번 와보세용 ㅋㅋㅋㅋㅋ

맛집이라고는 말할 수 없겠어요 ㅠ

 

구디 _ 로봇김밥 평가 끄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디맛집_구로곱창  (0) 2015.05.14
구디맛집_ 더뽕스  (0) 2015.04.28
[구디맛집]뽀끼살롱  (0) 2015.04.13
[구디맛집] 국수나무  (0) 2015.03.20
[구디맛집] 6구역  (0) 2015.03.1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