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디맛집 !!

이번에는 국수나무를 다녀왔어요.

가끔가끔 가는곳이긴하지만 항상 사진찍는다는걸 잊다가..

드디어 !!!! 찍었어요 ㅋㅋㅋ

 

여기를 소개할수있게되서 기쁘네용 ㅋㅋ

 

국수나무 위치부터 안내해드릴께요.

 

삼성아이티밸리건물 1층에 있습니다. 그옆에는 커피베이도 있구요 ^-^

 

안에는 깔끔 !!! 넓지않아서 12시지나면 기다려야해요 ㅠㅠ

여기갈땐 점심시간보다 5분정도 일찍가야해욤 ㅋㅋㅋ

 

 

굴탕면. 어물탕면,해물탕면..등 추천메뉴가 많아요 ㅋㅋㅋ

다맛있게 생겼죠 ㅋㅋ > <

 

 

이것도 맛있어 보여서 촥칵!!!!

국수나무에서 국수만 팔거란 생각은 No !! No !!

제육덮밥, 오징어덮밥, 알밥, 돈까스등..

여러가지메뉴가 있어요.^-^

 

선택을 잘 못하시는 분들은 좀 메뉴선택이 힘들수도...ㅜㅜ

 

 

기본 반찬은 김치와 단무지 !!

 

 

이게.. 나가사끼였나..ㅋㅋㅋ 암튼 양도 푸짐 !! 맛도 얼큰하면서 좋아요 ^^

 

 

어묵탕면 !!! 첨에 바로 찍으려했는데 ㅜㅜ 직원이 섞어놔서 이렇게 찍혔네요 ㅠ

ㅋㅋㅋ 이것도 맛있어요 !!!

 

 

이건 제가먹은 새콤달콤 비빔면!!!

제가 여기오면 먹는 음식><

약간 매콤하면서 새콤하면서.. 달콤까지는 ㅋㅋㅋ

샐러드랑 오이,무도 있어서 쵝오 !!

 

 

가격은 보통 5000원~ 7000원사이에요 ^-^

(8000원이 있을수 있으니 참고하세용 )

 

점심에는 구디맛집 _ 국수나무를 이용해보세요!!

후식은 그옆에 커피숍 커피베이나 빽다방을 이용하셔도 돼요..

 

국수나무 ...점심시간에 가시면 사람이 많아서 ㅜ

포기할 때도 있어요 ㅋㅋㅋㅋㅋ

서둘러가셔야한다는점.. 잊지마세요 ㅋㅋ

 

구디맛집 다음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ㅋㅋ

제발... 먹지만말고 사진먼저찍을 수 있도록..ㅜ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디 로봇김밥  (0) 2015.04.24
[구디맛집]뽀끼살롱  (0) 2015.04.13
[구디맛집] 6구역  (0) 2015.03.11
[구디맛집] 미쓰족발  (0) 2015.03.09
[서울대입구역맛집] 오신 매운갈비찜  (0) 2015.02.1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