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디맛집 이번포스팅은 도적입니다.

 

저희 회사에서도 회식으로 자주가는 곳인데요 ^^

맛도 굿굿!! 가격도 괜찮아요~!!

 

저녁시간이라 사람도 많았어요~

저희는 미리 예약하고 갔지요 ><

02-858-8573

도적 전화로 예약하실 분들은 위번호를 참고하세요.

 

 

기본 반찬도 굿굿!!

소스에 양상추 담겨져있는걸 전 너무좋아해요~~

 

 

저기 겉절이와 양념된 마늘도 맛있어요 ><

기본반찬도 마음에 들고 고기도 마음에 들었어요

 

 

저희들은 훔친소 1마리를 시켰지요~

완전 먹음직 스러웠어요 !!!

 훔친소한마리 1kg의 가격은 48,000원입니다.

 

 

 

먹다가 사진 찍는걸 또 깜빡해서.. 중간에 찍었음.. ㅜ0ㅜ

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 그렇지 정말 맛있었음 !!

 

후식으로 냉면도 먹었는데 사진을 못찍었어요 ㅠㅠ

비냉을 시키시는 분들은 주의하셔야해요!!

매운거를 잘 못먹는다 하시면 물냉을 추천드려요!!

저는 매운걸 좋아하고 잘먹어서그런지 맵진 않았지만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은 계속맵다고 하시더라구요 ㅠ

위치는요!!

 

 

구로디지털단지 3번출구나 2번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

회식 장소정해야 하시는 분들은 도적 !! 추천드립니다.

구디 맛집 _ 도적편이였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