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어치킨을 아시나요?!

저는.. 정말 모르고있었는데.. 작년 겨울시작때쯤부터 인기가 짱이였다네요 ㅋㅋ

오늘의 구디맛집 포스팅은 문어치킨입니다.^-^

 

문어치킨맛은 어떨까? 완전궁금했어요

 

문어치킨머그러 도착!!

화덕치킨집일거에요.. 이름도 기억이 안나네 ㅠ

 

 

내부는 깔끔하고 굿굿!!

자리가 생각보다 많지않고 시끌버쩍한 분위기도 아니였어요 ㅋㅋ

 누구나 핸드폰 충전할 수 있도록 핸드폰 충전할수 있는 자리도 있어요 !!

 

 

드디어 문어치킨이 나옴!!!

처음 사진을 찍어야하는데... 먹는거에만 정신이 팔려서..그만ㅜㅜ

짜르고 찍었네요 ㅠ 진짜 사진은 못찍었지만.. 정말 맛있어요 ㅋㅋ

 

 

 

문어 튀긴거와 치킨의 어울림 !! 거기에 주먹밥과 떡 셀러드 ㅋㅋ

사이드메뉴도 맛남 >0<

떡은.. 쫌 딱딱했지만 ㅠㅠ 바로먹야 맛있을듯 싶어요.

 

매운거 정말 못드시는분들은... 저 양념된 치킨이 매울수도 있다는점!!!

참고하시길 ㅋㅋㅋ

 

위치는 지도로 보여드리려했는데..ㅜ 안나오네요 ㅠ

구디 깔깔거리 중간쯤 위치하였는데....

 할리스커피 골목으로 들어오다보면 KJ빌딩 지나서 있을거에요!! ㅋㅋ

4층건물입니다..

 

 

가격은 셋이서 35천원정도?? 치킨치고는 비싸죠..ㅠ

그래도 한번가서 먹고나면 그맛에 빠져들수도!!!

 

다들 일끝나고 한번 문어치킨 드셔보세요 >0<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디맛집]도적  (0) 2015.02.06
[구디맛집] 애슐리는 맛있다  (0) 2015.01.27
[구디맛집] 구내식당은 더밥  (0) 2014.12.22
[구디맛집]빽다방 싸다!!맛있다!!  (0) 2014.12.16
[구디맛집]서울연인단팥방& 면소반  (0) 2014.12.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