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오후 3시 고급화장품 매장이 모여 있는 서울 시내 한 유명 백화점에서 작은 변화가 감지됐다. 그동안 고객이 없어도, 자신을 위한 빈 의자가 버젓이 있는데도 줄곧 서서 대기하던 판매직 직원들이 하나둘씩 의자에 앉기 시작한 것이다. 고객이 없는 동안 의자에 걸터앉아 재고 물품을 확인하고 매출 전표를 정리하는 직원들의 모습은 자연스럽고 편안해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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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스피싱이 금융 당국과 경찰의 적극적인 예방활동 및 단속 강화에도 여전히 기승을 부리고 있다. 올해 들어 8월까지 보이스피싱 피해액은 이미 지난해 피해액을 넘어섰다. 금융감독원과 금융권은 10월 한 달을 '포이스피싱 제로(Zero)캠페인' 기간으로 정하고 피해예방 홍보 활동을 집중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배달앱 수수료와 광고료 때문에 자영업자들이 부담이 크다. 프랜차이즈 본사는 천문학적인 돈을 들여 TV에 광고하는데 배달앱은 이걸 무시한다. 공정하지 않다." "배달앱이 생기기 이전에 프랜차이즈 본사에 대표전화번호로 들어온 주문에 건당 700원에서 1000원 수수료를 받아왔다. 배달앱은 그런 부담을 줄였다.
*출처 : https://news.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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