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마지막날 타짜-신의손을 보러갔어요!!

저는 타짜1을 안봐서.. 괜찮을까란 생각을

가지고 보러갔죠~~

 

지금 현재 네티즌, 관람객, 기자 평론가 평점은 7점대이더군요..

제 평점은 8.5 정도??? ㅋㅋㅋㅋ

기대를 별로 안해서 그런지 전 왕 재미있었어요 ㅋㅋ

근데 타짜 전편을 본사람들도 전편이 더 재밌었지만

이것도 재밌다고 했어요 ^^

 

 

최승현 , 신세경, 곽도원 이하늬, 유해진

그리고 김윤석까지 ..!!

 

삼촌 '고니'를 닮아 어린시절부터 남다른

손재주와 승부역을 보이던 대길..

대길이 사랑하는 여자 미나..

그리고 광렬과 아귀까지 나와서

영화 타짜-신의손의 재미를 더해주죠!!!

 

타짜-신의손의 줄거리를 원하신다면?!

클릭 을 눌러주세요 ^^

 

저는 탑의 연기도 괜찮고!!

특히 유해진아저씨의 연기력과

김윤석아저씨는 등장만으로!!!

영화를 더 살려준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곽도원아저씨...

하아... 연기가 어찌나 좋은지

영화에 몰입하다보면.. 너무싫다는 생각만..들어요 ㅋㅋ

이하늬 몸매는 쥑여요~~

ㅎㅎㅎ

 

지금 영화보는걸 고민하고계신다면?!!

타짜2 추천해드릴께요

ㅋㅋㅋㅋ

전 타짜1 보려구요>0<

좀.. 허접하지만 ^^

영화후기 끝!!!

 

'자유롭게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요뉴스 2018.06.10 (5)  (0) 2018.06.10
추석 특선영화 (2014년)  (0) 2014.09.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