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기업들이 고객과 소통하는 소셜 미디어는 고객에게 쉽게 다가가는 좋은 도구다. 그러나 아주 사소한 말실수 하나가 비즈니스에 큰 타격을 주기도 한다. 각 직원의 개인 소셜 미디어에서도 얼마든지 회사의 이미지나 비즈니스에 영향을 주는 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 이런 재앙을 막기 위해선 직원들에게 적절한 교육과 소셜 미디어 활용 정책이 제공되어야 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벌어지는 각종 사건사고와 정책의 필요성, 그리고 위기를 극복하는 방안과 정책을 세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주요내용>
“말실수가 재앙으로 이어진” 2015년 소셜 미디어 해프닝
 “사생활 침해라고?!” 직원 대상의 소셜 미디어 정책이 필요한 이유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정책을 만드는 방법
기업이 소셜 미디어 위기를 완화시킬 수 있는 5가지 방법
‘금기와 권장을 명확히’ 제록스의 소셜 미디어 정책
국내외 기업의 소셜 미디어 사용 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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