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www.skbroadband.com)는 위드펫과 통신 서비스 및 영상보안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협약으로 SK브로드밴드는 위드펫이 부산 해운대에서 운영하는 애견동반 전용호텔인 ‘더펫텔’에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등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클라우드 기반의 지능형 CCTV 서비스인 ‘클라우드 캠’ 서비스를 제공한다.



투숙 고객의 반려동물은 호텔 3층에 별도로 마련된 반려동물전용호텔에 맡기게 되는데 이곳에 ‘클라우드 캠’ 서비스가 설치돼 반려동물을 24시간 관찰할 수 있다.

투숙고객은 객실에 마련된 컴퓨터나 본인의 스마트폰에 간단한 애플리케이션 설치를 통해 클라우드 캠에 접속한 후,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반려동물을 살필 수 있어 안심하고 호텔에 맡길 수 있다.

신도억 위드펫 대표이사는 “반려동물을 관리할 수 있는 클라우드 캠을 통해 고객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다는 것이 이 호텔의 핵심 포인트”라며, “이번 MOU를 통해 다른 애견 호텔과는 다른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Read more: http://www.itworld.co.kr/news/100637#csidxc32cb5e53da197fa5c55fad3ce05970 
Copyright © LinkBack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