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교육기간 : 2016년 03월 19일(토) ~ 04월 03일 (일) 6일 총 42시간 (주말주간(토/일))

 

2. 교육시간 : 10:00~18:00

 

3. 교재 : 강사교재자료 제공!

 

4. 교육목표 :

- MAC 사용방법 실습
- Objective-C 프로그램 언어 이해
- Xcode와 인터페이스 빌더 사용법
- 오브젝티브-C를 이용한 모델-뷰-컨트롤러 구조 이해
- 데이터 입력 인터페이스 구현 및 입력 이헤
- 데이터 핸들링 이해
- 앱스토어와 임시 배포에 필요한 요구 사항
- UIKit프레임웍 이해
- 프로토콜, 델리게이트의 이해
- NSXMLParser
- 웹서버와 GET, POST 방식의 통신
- 임베디드 기기를 위한 SQLite 최적화
- SQLite 활용, SQLite 관리 도구 활용 이해
- SQLite 실전에서 활용 가능한 최적화 기법 이해
- 하이브리드앱 개발

 

5. 교육개요 :

본강좌는 아이폰과 아이팟 터치용 앱 개발을 위한 실용적인 경험을 제공하며. 쉽게 따라 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된

여러 샘플 예제를 통해서 Xcode 도구 사용법, 오브젝티브-C, 코어 프레임워크 등을 배우게 된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앱 개발에 필요한 기술은 물론이고 아이튠즈 앱스토어에 앱을 제출하는 과정도 알게 된다.

아이폰 프로그래밍에 첫 발을 내딛는 입문자 혹은 랭귀지 개발자에게 적합한 교육이다.

Xcode와 인터페이스 빌더 사용법, 오브젝티브-C를 이용한 모델-뷰-컨트롤러 구조, 데이터 입력

인터페이스 구현 및 입력 데이터 핸들링, 다양한 예제를 빌드를 통해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문제 해결법,

앱스토어와 임시 배포에 필요한 요구 사항, 아이폰 가속도계, 근접 센서, 아이폰의 설정 앱 핸들링,

이후 아이폰에서의 SQLite 활용, SQLite 관리 도구 활용, 실전에서 활용 가능한 최적화 기법 등의 내용을 배우게 됩니다.

 

 

 

+ Recent posts